PUBLIC RELATIONS 다우기술의 모든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PR

다우기술, 클라우드 기반 ‘다우오피스’ 출시

다우기술이 그룹웨어 솔루션 ‘다우오피스’를 클라우드 형태로 제공한다. 매달 일정 금액을 내는 방식으로 다우오피스를 사용할 수 있다.

 

다우오피스는 다우기술이 지난 2014년 출시한 그룹웨어 솔루션이다. 지금까지는 서버에 다우오피스를 설치하는 구축형 방식으로만 솔루션을 판매했다. 그러나 2500여개 기업에서 꾸준히 다우오피스 클라우드에 대한 상담 요청을 하자 다우기술은 생각을 바꿨다.

 

어진선 다우기술 최고기술경영자(CTO)는 “비용 절감 효과 측면에서 대단히 만족할 것”이라며 “제공되는 기능 중 다우오피스 특화 기능인 ‘Works’는 비용에 민감한 중소기업이 스스로 업무용 앱을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라고 제품 출시 소감을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다우오피스 클라우드’는 기존 구축형 제품과 같은 수준의 기능을 제공한다. 구축형에서 제공되던 모든 기능을 그대로 쓸 수 있다. 필수적인 메일과 전자결재뿐만 아니라, 다우오피스만의 협업 특화 기능인 Works, ToDO+, 보고와 주소록, 게시판, 캘린더, 커뮤니티, 설문, 근태관리 등을 포함한다.

 

 

무엇보다도 모바일로 모든 기능이 사용할 수 있다. 이모티콘이 제공되는 메신저 기능도 탑재했다. PC와 모바일이 제공되는 메신저는 데이터가 실시간 연동돼 회사 내에서도 자유로운 협업이 가능하다. 매달 4만원에 이 모든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기존에 제공하던 프리미엄 고객 프로그램 ‘두케어’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정종철 다우오피스 사업본부장은 “최근 무료로 업무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가 많이 느는 추세”라며 “합리적인 비용을 바탕으로 무료 서비스에서는 제공받을 수 없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고객 케어 정책을 통해 올바른 업무 협업 환경을 구현해 드리는 것이 가장 큰 목표”라고 말했다.

 

다우기술은 제품 출시 기념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8월1일부터 한 달 동안 시행되며, 3개월 사용료의 50%를 할인해준다. 자세한 사항은 다우오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