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RELATIONS 다우기술의 모든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PR

다우기술, 그룹웨어 메신저 신규 이모티콘 서비스

다우기술(대표 김윤덕)은 그룹웨어 ‘다우오피스’에 신규 이모티콘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다우기술은 직장 내에서 자유로운 감정표현 및 직접적인 의사를 전달하는 데 익숙한 현대 직장인의 요구사항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개인적으로 편리하게 사용하는 각종 모바일 메신저의 사용성을 기업 내 솔루션에도 적용시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고 강조했다.
  

다우오피스 이모티콘은 다우키움 그룹 계열사인 이매진스(Imazins)와 공동으로 제작됐다. 주요 캐릭터는 다우기술 O2O 서비스인 ‘배달365’의 캐릭터를 기본으로 삼았다. 오피스테마, 감정테마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제공된다.

 

다우기술의 다우오피스 사업을 총괄하는 어진선 상무는 “소통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공감”이라며 “공감대 형성에 있어 간편하고 재미있는 다양한 이모티콘은 가장 적절한 매개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다우오피스를 통한 기업 내 자유로운 소통환경 구현으로 동료 간 끈끈한 협업이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다우오피스는 이 외에도 움직이는 이모티콘 개발 및 적용 등 향후에도 재미와 공감요소를 가미한 기능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우오피스 이모티콘은 다우오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세히